수업내용/목표
본 강좌의 목적은 주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이슈를조망함으로써
관점을 확장하고, 고객 관점에 기반을 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것이다. 강좌를 통해 다양한혁신사례를
학습함으로써 경영혁신을 위한 아이디어와 통찰을 얻을 수 있고, 디자인씽킹에 기반을 둔 다양한 도구의 활용목적·적용 방법에
대하여 이해하고, 실제 적용을 통해 경영혁신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.
본 강좌의 이수 및 평가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※ 총 60% 이상 점수 획득 시,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